s-oil

s-oil 소식

  • [기업소식] 브랜드송 ‘내가 갈게’ 선보여
  • 2014.09.30
S-OIL, 브랜드송 ‘내가 갈게’ 선보여

 

● S-OIL, 즐거운 브랜드를 추구하기 위한 브랜드송 ‘내가 갈게’ 공개
   - 음원사이트에 공개 첫날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올라


S-OIL이 울랄라세션과 합작하여 발매한 브랜드송 ‘내가 갈게’가 주목을 받고 있다.


S-OIL은 25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브랜드송 ‘내가 갈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작사와 작곡은 리쌍, 백지영, 씨스타 등 인기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음악프로듀서 ‘이단옆차기’가 맡았고, 노래는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의 최종 우승팀 출신 인기그룹 울랄라세션이 불렀다.


‘내가 갈게’는 기억하기 쉽고 따라 부르기 용이한 신나는 노래다. 휴대전화, SNS로 활발히 소통하면서도 인간관계는 피상적인 수준에 그치는 현 세태에서 의례적인 위로의 말보다 ‘내가 갈게’라며 직접 만나러 가는 행동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25일 공개된 오리지널 버전에 이어 10월 1일에는 S-OIL 브랜드 노출 버전이 공개되었다. 브랜드 노출 버전에서는 원곡의 후렴구가 ‘에쓰-오일 넣고, 좋은 기름 넣고 내가 갈게’로 개사되었다. 즉, S-OIL은 이 노래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힘이 되는 것은 그 사람 곁으로 찾아가는 행동이며, 이러한 행동 하나가 우리 사회를 좀 더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 등을 통해 추가로 공개한 스팟 영상에서는 9월 1일 홍대에서 진행한 공개 전화 이벤트가 소개됐다. 지인에게 전화를 걸어 위급한 일이 생겼으니 바로 와달라고 말했을 때 상대방의 반응을 보는 이벤트로 ‘소중한 사람을 위해서 지금 바로 달려 가자’는 메시지를 녹여냈다.


S-OIL 브랜드송은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첫날부터 올레뮤직 5위, 지니 8위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울랄라세션이 S-OIL 주유소를 배경으로 브랜드송을 부르는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함께 발표되어 주목받고 있다. 화려한 조명으로 무대 분위기를 낸 주유소에서 캐릭터 구도일과 함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울랄라세션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저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S-OIL 관계자는 “브랜드의 즐거움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유명 가수가 부른 브랜드송을 제작”했다면서 “브랜드 활동 및 사내 외 마케팅 채널에서 핵심 콘텐츠로 활용하여 S-OIL의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 말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