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s-oil 소식

  • [기업소식] 협력업체 정기보수 파트너쉽 협약식 체결
  • 2014.02.25

S-OIL과 협력업체 정기보수 파트너쉽 협약식 체결

 

● 무재해 사업장을 구축하기 위해 협력업체 6개사와 상생협력


S-OIL온산공장(수석부사장 박봉수)은 21일 S-OIL과 협력업체 간 전략적 제휴를 통한 상생 협력지원으로 동반성장을 추구하고 무재해 사업장을 구축하기 위한 ‘S-OIL과 협력업체 정기보수 파트너쉽 협약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장기간 S-OIL 온산공장 연간 정기보수(Turn Around)에 참여해온 유한티유를 비롯한 협력업체 6개사(원일기업, 대신기공, 석원기공, 로텍엔지니어링, 후림엔지니어링)의 안전/품질 관리 능력향상, 안전규정 및 작업절차 준수, 공정한 계약체결 등 상생협력을 위해 체결하였다.


S-OIL온산공장 박봉수 수석부사장은 “본 협약은 S-OIL과 협력사 간 파트너쉽을 통해 서로의 발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세계 최고수준의 안전문화를 달성하기 위한 좋은 모범사례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S-OIL은 지난 2009년부터 협력업체 산업재해예방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협력업체의 안전관리 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안전의식 함양을 위한 공동캠페인 전개, 협력업체직원 건강을 위한 안전보건교육, 협력업체 안전회의 개최 등 산업재해예방을 위해 협력업체와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정기보수란 대규모 석유화학 공장의 설비 점검, 청소, 노후부품 및 촉매 교체, 장비 효율성 제고 등 전반적인 개선작업을 하는 것을 말한다.

 

 

위로